로그인 해주세요.

마이페이지 쿠폰 Q&A
image
  • 서비스 디스크는 무엇을 위해 쓰입니까?
    서비스 디스크는 새로운 기계나, 방치되어 있던 기계 또는 세척 후에 기계가 다시 사용가능 한 상태로 기초화 하기 위해 사용되며, 석회질 제거 표시에 빨간 불이 들어올 때 석회질 제거를 위해서도 사용됩니다.
  • 어디서 석회질 제거제를 살 수 있습니까?
    타시모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쇼핑몰에 악세사리란에 석회질 제거제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 어떤 종류의 석회질 제거제가 사용 가능한가요?
    타시모 고객센터에서 추천하는 석회질 제거제를 사용해 주세요. 식초나 아세트산이 들어가 있는 석회질 제거제는 사용하지 말아주십시오.
  • 빨간 경고 등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물을 넣는 모양의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깜박거리면, 물통에 물을 채워주어야 합니다. 음료를 만들기에 물이 너무 없거나, 물통이 제대로 장착되지 않았을 때 이 아이콘이 깜박입니다. 항상 깨끗하고 신선한 비탄산 물을 채워주세요.

    동그란 아이콘이 빨간 불빛으로 들어와 있으면, 석회질 제거가 필요합니다. 기계의 석회질 제거를 함으로써 오래도록 기계를 좋은 상태로 유지시켜서 높은 수준의 음료를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 타시모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타시모는 구매일 기준으로 2년간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수리 접수가 진행되며, 수리 센터에서 문제 확인 후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이 진행됩니다. 단, 보증 기간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구매일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등의 구매 확인서가 필요하고, 구매 확인서가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생산년월에서 물류 기간 3개월을 더한 일자를 구매일자로 적용하여 보증 기간이 산정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영업용으로 사용했을때
    - 당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수리 센터에서 불법으로 분해, 개조했을때
    - 매뉴얼대로의 관리나 작동방법을 따르지 않았을때
    - 제품 세척 및 디스케일링 작업
    - 한국이 아닌 이외 국가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 고객 과실에 의한 외부 충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 지변(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왜 제 타시모 기계는 이렇게 자주 석회질 제거를 필요로 합니까? 저는 경수의 지역에 살고 있으며, 저의 전기주전자는 전혀 석회질이 생기지 않습니다.
    머신의 석회질 제거는 머신의 수명을 길게 하며, 가장 최고의 음료를 만드는 데 필수적입니다. 타시모는 디스플레이에 빨간 석회질 제거 아이콘이 깜박거림으로써 석회질 제거가 필요할 때를 알려줍니다. 자동 석회질 제거 프로그램은 서비스 디스크와 석회질 제거제를 넣으시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이드는 사용설명서 또는 퀵 스타트 가이드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적합한 석회질 제거제는 동서식품 고객상담실(080-023-9114) 또는 WWW.TASSIMO.CO.KR의 Q&A에서 문의하십시오.
  • 타시모에는 어떤 세척과 유지 관리가 언제 필요합니까?
    맛있는 음료를 위해 가장 좋은 상태의 타시모 브루윙 시스템를 유지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선한 물+깨끗한 바코드 리더와 티디스크 프레스장치+정기적인 브루어 석회질 제거

    당신의 기계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 만약 우유베이스의 음료나 초코렛을 만든다면 매일 청소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타시모를 세척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기계 뒤에 비치된 서비스 티디스크를 넣고, 버튼을 눌러 자동세척장치를 시작하면 됩니다. 세척이 끝나면, 브로윙 시스템과 바코드 리더를 한번 깨끗한 수건으로 닦아주세요. 컵받침대와 드립트레이, 티디스크홀더, 프레스장치는 탈착이 가능하며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커피 머신에는 석회질을 쌓이게 되는데, 타시모는 디스플레이에 빨간 석회질 제거 아이콘이 깜박거림으로써 석회질 제거가 필요할 때를 알려줍니다. 자동 석회질 제거는 서비스 디스크와 석회질 제거제를 넣으시면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 타시모의 유지관리는 왜 필요한가요?
    지속적으로 일정 수준의 음료를 만들기 위해서, 그리고 머신의 수명을 길게 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기계의 유지관리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타시모 머신을 가장 좋은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아주 간단하고, 이렇게 함으로써 오래도록 높은 수준의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타시모 머신의 서비스 디스크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시모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쇼핑몰에 악세사리란에 서비스 티디스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 타시모 머신의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타시모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2년(24개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