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마이페이지 쿠폰 Q&A
image
  • 모바일 결제시 ISP 실행에서 오류가 발생 돼요. 또는 결제 창 완료 후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오류 문구가 나와요.
    아래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1. 네이버앱이 아닌 인터넷앱을 열어 직접 타시모 주소를 입력하여 접속
    2. 네이버앱 사용시 다음과 같이 네이버 킷캣 엔진 사용 설정
     1) 네이버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2) 업데이트 후 네이버앱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3) 킷캣용 브라우저 엔진을 사용함으로 변경합니다. (체크 표시 되게)

  • OK캐쉬백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OK 캐쉬백은 고객지원 > OK 캐쉬백 적립 페이지에서 OK 캐쉬백 카드번호를 입력하시면 포인트 적립이 됩니다.
    OK 캐쉬백 적립 전에 반드시 머신 등록부터 먼저 해 주세요.

    OK캐쉬백 포인트는 카드번호 등록 후 익월 15일에 적립됩니다.

    OK캐쉬백 회원이 아닌 경우, 먼저 OK캐쉬백에 가입 후 시리얼을 등록해 주십시오.
  • 타시모는 어디에서 구매 하실 수 있나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할 수 있습니다.
    www.tassimo.co.kr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티 디스크와 머신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타시모의 A/S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타시모는 구매일 기준으로 2년간의 보증기간을 제공합니다.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고객 센터를 통해 수리 접수가 진행되며, 수리 센터에서 문제 확인 후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이 진행됩니다. 단, 보증 기간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구매일을 확인할 수 있는 구매 영수증 등의 구매 확인서가 필요하고, 구매 확인서가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생산년월에서 물류 기간 3개월을 더한 일자를 구매일자로 적용하여 보증 기간이 산정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 영업용으로 사용했을때
    - 당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수리 센터에서 불법으로 분해, 개조했을때
    - 매뉴얼대로의 관리나 작동방법을 따르지 않았을때
    - 제품 세척 및 디스케일링 작업
    - 한국이 아닌 이외 국가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 고객 과실에 의한 외부 충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 지변(풍수해, 해일, 지진, 낙뢰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타시모 머신의 서비스 디스크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시모 홈페이지를 접속하셔서 쇼핑몰에 악세사리란에 서비스 티디스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 타시모 머신의 보증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타시모의 보증기간은 구매 후 2년(24개월)입니다.